メニュー

영매 소녀의 사건부
영매 소녀의 사건부
人数
1
プレイ時間
120
1人あたり料金
840
(¥1200相当)
317人のウズユーザーが『興味あり』リストに追加しています!
NEW
영매 소녀의 사건부
제작자
ジャンル
マーダーミステリー
公開日
2026/01/09
タグ
シナリオ傾向
본 작품은 무려 1인용 머더 미스터리입니다! 플레이어는 【영매 소녀】가 되어, 쇠락한 탄광 마을의 모텔에서 과거에 일어났던 사건을 알게 됩니다. 30년 전, 끝내 해결되지 못한 살인 사건. 용의자는 당시 그곳에 있었던 세 명의 유령들입니다. 과연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고 해결로 이끌 수 있을까요? 혼자서 차분히 사건을 파헤치고 싶은 분께 잘 어울리는 작품입니다. ・게임성: 머더 미스터리(1인용) ・무대 설정: 현대 미국 ・문장 양: 많음

あらすじ

쇠락한 광산 마을 더스트릿지――이제는 거의 사람의 발길이 끊긴 고스트 타운이 된 이 마을 한켠에, 모텔 〈로열 에버그린스 레스트〉가 있다. 이곳은 30년 전 크리스마스 밤, 붕괴 사고로 네 명이 목숨을 잃은 장소였다. 너=【영매 소녀】는 우연히 30년 전의 “그날 밤”으로 들어가게 된다. 계단 홀의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는 주인 행크의 시신이 있고, 그 곁에는 세 명의 유령――세일즈맨 에디, 간호사 티나, 그리고 행크의 아들 마일즈가 서 있다. 그들은 호소한다. 이 사건을 해결해 행크의 한을 풀어주고, 자신들을 해방시켜 달라고. 그렇다. 이 사건은 붕괴 사고로 묻혀 버렸지만――분명 그것은 “살인”이었다. 【영매 소녀】는 세 명의 유령과 함께 모텔을 돌아다니며, 사라진 증언과 숨겨진 동기를 하나씩 모아 간다. 과거의 진실을 밝혀내는, 하룻밤 한정의 수사극이 시작되었다.

キャラクター

영매 소녀

영매 소녀

영매 소녀

플레이어인 너 자신. 16세.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젊은 여성이다. 영혼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고, 그 모습을 볼 수도 있다. 가출 중이라 바나 밤거리에서 점쟁이로 일하며 하루 벌이를 하면서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녔지만, 고속버스를 잘못 타는 바람에 하룻밤 묵을 곳을 찾다가 모텔에 오게 되었고, 그 일로 이번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制作者のコメント

본 작품은 『분가(焚家)』(KADOKAWA 출판)와 『영가(澪家)』(그룹 SNE 출판)의 자매 작품이지만, 해당 작품들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시나리오: 야스다 히토시(安田均) · 코아라다마리(こあらだまり) / 그룹 SNE 키 비주얼, 캐릭터 일러스트: ttl 일러스트: 石野中 우즈 구현: 久保田光毅 / 그룹 SNE ©groupSNE

イベント予定
アプリでイベントを作成
プレイの感想(2)
청록
청록
돈값하네요
2026/01/09
運営チェック済み
2
초류아
초류아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책정됨. 유료인데도 기본적인 문장 검수, 교정을 안 한 건 해도해도 너무함. 분량은 구성대로 진행한다면 2시간이 나오기는 함.
2026/01/09
運営チェック済み
関連するおすすめシナリ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