あらすじ
인류는 ‘웜홀’ 기술을 이용해 토성의 위성에 조사 기지를 설립했다. 그곳은 생명의 가능성이 기대되는 새로운 개척지가 될 터였다. 그러나 어느 날, 지구와 연결된 유일한 웜홀이 갑작스런 폭발로 인해 완전히 파괴된다. 기지에 있던 조사원은 단 네 명. 구조까지 '20년'이 걸린다는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그들은 이 별에 고립되고 만다. 그리고 더욱 큰 공포가 그들을 덮친다. 기지 외부에서 발견된 것은, 너무나도 이해할 수 없는 ‘정체불명의 시체’였다. 범인은 이 네 사람 중에 있는 것인가? 아니면 이 별에 산다고 소문난 미지의 생명체 ‘에인셀’의 소행인가? 웜홀 폭파의 수수께끼와 눈앞의 불가능 살인이 교차한다. 폐쇄된 위성 기지에서 벌어지는 SF 크라임 미스터리, 개막.
キャラクター
리다
리더
리다 28세/여성 내 이름은 "리다". 에인셀 조사대의 리더다. 에인셀 기지의 건설 관리와 지구 외 생명체 조사의 작전 지휘를 맡고 있다.
엔지
엔지니어
엔지 23세/남성 내 이름은 "엔지". 에인셀 조사대에서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어.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계 전반을 맡고 있지. 쉽게 말하면 기술자야.
이시아스
닥터
이시아스 27세 / 남성 내 이름은 "이시아스". 에인셀 조사대에서 의사로 일하고 있다. 팀원 전원의 건강 관리와 정신적인 케어가 내 일이다.
산티
사이언티스트
21세/여성 내 이름은 "산티"야. 사이언티스트, 그러니까 과학자지. 에인셀 기지의 환경 조사와 지구 외 생명체 조사를 담당하는 연구원으로 파견됐어.
制作者のコメント
처음 뵙겠습니다. 루후로(るふ郎)라고 합니다. 매장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머더 미스터리 ‘유계 유괴 유카린(幽界誘拐ゆうかりん)’(코레카라 미스터리)과 패키지 작품 ‘유수의 몸, 유종의 미이(幽囚の身の有終のミイ)’, ‘라이노 교수가 아는 다가올 오늘 중의 죽음’ 등을 제작했습니다. 본 작품은 UZU에서의 첫 투고작입니다. 장르는 SF입니다. 즐겁게 플레이해 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