あらすじ
여기는 흡혈귀들의 나라, ‘밤의 나라’. 100일에 단 한 번만 태양이 떠오르는 이 나라는, ‘진조’라 불리는 한 명의 흡혈귀가 다스리고 있었다. 오늘 밤, 차세대를 이끌 다섯 명의 우수한 흡혈귀가 성으로 소집되었다. 모인 다섯 명을 향해 ‘진조’는 이렇게 고한다. “이 중에 나의 목숨을 노리는 인간 사냥꾼이 숨어 있다. 그자를 찾아내라.”
キャラクター
"철혈" 베르멜리오
베르멜리오
정치와 규율, 국가 외교를 관장하는 명가의 혈통. 젊은 흡혈귀임에도 불구하고, 비범한 재능을 발휘해 모두에게 인정받는 존재다.
"냉혈" 메라
메라
서적의 수집과 관리 등, 지식을 탐구하는 귀족 출신이다. 흡혈귀뿐만 아니라 인간의 역사에도 정통해 그 지혜로움이 중히 여겨진다.
"선혈" 로슈
로슈
과거에 벌어진 인간과의 분쟁에서 무훈을 세운 흡혈귀. 최근까지 국외 원정에 나가 있었지만, 이번 "진조"의 소집을 계기로 돌아왔다.
"유혈" 솔프
솔프
나라 변두리에 공방을 차려 홀로 연구하는 흡혈귀. 좀처럼 공방을 떠나지 않으며, 사람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일은 매우 드물다.
"순혈" 루주
루주
몇 년 전부터 성에 살게 된 흡혈귀. 이유는 분명하지 않지만, "진조"는 그녀를 "나의 딸"이라고 부르고 있다.
制作者のコメント
『나의 주군을 위하여』 처음 뵙겠습니다. 제 작품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득 떠오른 흡혈귀 세계관을 확장하고, 확장하고, 확장했더니 시나리오가 완성되었습니다. 머더 미스터리가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숙련자 분들도 함께 즐기실 수 있다면 기쁘겠습니다. 그럼, 어둠과 함께 살아가는 흡혈귀들의 세계를 만끽해주세요! 크레딧(존칭 생략) ☆캐릭터 일러스트 一日一善(@1D_1G) ☆타이틀・배경 이미지 歳のTRPG(@tubaki_ranTRPG) ニコニ・コモンズ ☆조작 설명 이미지 小鳥印(booth) ☆음악 PeriTune しゃろう(DOVA-SYNDR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