あらすじ
눈을 뜨자, 그곳은 낯선 방이었다. 이 방뿐만 아니라, 이곳에 있는 사람들도, 자기 자신에 대해서조차 아무것도 알 수 없었다. 주변을 살펴보니 다른 사람들 역시 자신과 같은 상황인 듯, 혼란에 가득 찬 모습이었다. 그때 한 여성이 모두에게 말을 걸었다. “저를 포함해서 여기 있는 모두, 기억상실인 거죠? 이렇게 만난 것도 인연인데, 괜찮다면 서로 협력하지 않을래요?” 그녀의 제안에 당황하면서도, 지금으로서는 의지할 곳이 없으니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하지만 이때는 아직 알지 못했다. 자신이 왜 이곳에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될지를.
キャラクター
마스크
20대 정도의 여성? 침착하고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타입. 타인에게는 별로 관심이 없다.
안경
20대 정도의 남성? 붙임성이 좋고 상냥한 타입. 지적인 사람.
수면 부족
20~30대 정도의 남성? 남자와 여자에게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는 타입. 유별날 정도로 여자를 밝힌다.
앞머리
20대 정도의 여성? 말수가 적고 조용한 타입. 소극적이다.
야쿠자
40대 정도의 남성? 무뚝뚝하고 거친 타입. 자기중심적이다.
여주인
20~30대 여성? 말투가 부드럽고 느긋한 타입. 남을 잘 챙긴다.
호스트
20대 정도의 남성? 밝고 가벼운 분위기의 타입. 나르시스트.
制作者のコメント
인원이 많은 시나리오를 만들어 보고 싶어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신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주시는 코멘트는 모두 확인하고 있습니다. 큰 힘이 되니, 코멘트를 남겨주신다면 정말 기쁘겠습니다. 2024.9.2 전체 토론 5분 추가 · 단서 일부 보완 음악 DOVA-SYNDROME님(https://dova-s.jp/) ・「何かあったであろう遺跡」Fukagawa님 ・「夏桜」Fukagawa님 ・「月面散歩」マニーラ님 ・「落涙」キュス님 ・「優しい風を感じて」のる님 ・「Spirito」のる님 ・「砂浜の波の音」Hupple님 ・「確信犯」EN_OKAWA님 ● 부탁 말씀 문의 연락을 받더라도, 본인과 직접 대화할 수 없고 운영 측을 통한 일방적인 전달 방식이다 보니 의도가 잘 전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무시하는 형태가 되는 것은 매우 송구하므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우즈 내에서 작가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시거나, X의 DM 등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